본문 바로가기
동남아 여행/싱가포르 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놀이기구 추천,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 곳

by 은디의 여행 2023. 7. 23.
728x90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위치 : 8 Sentosa Gateway, Singapore 098269
운영시간 : 매일 11:00 - 18:00

 
 싱가포르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랜트마크 센토사섬에 위치한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 후기 입니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방문한건 이번이 2번째였어요. 저는 무서운 놀이기구를 좋아하지도 않고 절대 타지도 않지만 놀이공원 특유의 몽글몽글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좋아서 놀이공원에 가곤 한답니다. 롯데월드나 에버랜드도 퍼레이드 보는 재미로 가고요.
 
 사실 무서운 놀이기구를 싫어하지만 놀이기구 자체는 좋아하는 분들 많잖아요. 저도 그 중 하나인데요. 롯데월드의 혜성특급 정도의 놀이기구는 정말 재밌게 탈 수 있거든요. 저처럼 무서운 놀이기구는 정말 싫어하지만 놀이공원 방문 하는걸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후기를 자세히 써보려고 해요.
 

 
 먼저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롤러코스터 입니다. 롤러코스터와 트랜스포머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에 오면 꼭 타봐야할 놀이기구로 뽑히지만 저는 무서운 놀이기구를 싫어하기에 당연히 패스했습니다. 롤러코스터와 트랜스포머는 싸이파이시티에 위치해 있으니 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반나절 정도면 충분히 다 둘러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싱가포르 날씨가 워낙 덥다보니 놀이기구 대기줄이 길다보면 지치기 마련이지만, 대기 없이 바로 탑승이 가능한 익스프레스티켓을 구매하면 보다 수월하게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티켓은 1회 탑승권(90싱달러)과 무제한 탑승권(120싱달러)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이왕 익스프레스 티켓을 산다면 1회 탑승권 보단 무제한 탑승권이 좋겠죠. 
 
 저는 익스프레스 티켓 없이 입장권만으로 재미있게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를 즐기다 왔는데요. 생각보다 대기줄이 길지 않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가격은 성인 기준 82싱달러, 4-12세 기준 61싱달러 입니다. 물론 미리 대행사를 통해 예미시에 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고요.
 

 
 놀이공원의 또 다른 묘미 스트릿쇼와 다양한 캐릭터와의 만남을 즐기기위해선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어플을 통해 시간을 확인하시길 추천드려요. Universal SG 어플을 통해 놀이기구 위치는 물론 예상 탑승 대기 시간까지 확인 가능하니까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는 혼여행객 분들에게도 방문해보시길 적극 추천드리는데요. 바로 싱글라이더 때문이에요. 1인 탑승객들은 일반 탑승객 보다 훨씬 더 빠르게 놀이기구를 탑승할 수 있으니 익스프레스티켓 못지 않답니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판매 중인 굿즈들은 소장욕구 뿜뿜 샘솟게 만들었는데요. 미니언즈 가방을 사서 메고 다닐까 순간 고민했지만 장기 여행에 짐이 될테니 눈물을 머금고 포기했습니다. 다음에 유니버셜스튜디오에 방문할 때는 이유나 상황 상관 없이 꼭 귀여운 굿즈들을 장만해야겠어요. 귀여운 미니언즈 가방들이 아직도 눈에 아른거리거든요.
   

 
 뉴욕존과 Sci-fi city를 지나 들어오면 Ancient Egypt 존이 나옵니다. 역시 이름에 걸맞는 고대 이집트 건물과 노랫소리에 한껏 들떴답니다. 고대 이집트 존에서 유명한 놀이기구는 바로 리벤지 오브 머미인데요. 재밌는 놀이기구로 유명한만큼 웨이팅도 굉장히 길었습니다. 놀이기구가 꽤 무서운 편이라 저는 당연히 타지 않았어요. 머미를 타기위해선 개인 짐은 꼭 물품보관소에 넣어두어야 합니다.
 

 
 고대이집트 존을 지나 저는 곧바로 쥬라기 공원으로 들어왔습니다. 쥬라기공원에는 무서운 놀이기구를 잘 타지 못 하는 분들도 재밌게 탈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쥬라기공원에 웨이팅도 길지 않아 수월하게 놀이기구를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Canopy Flyer가 정말 재밌었는데요. 평소 바이킹도 눈 뜨고 절대 못 타지만 이 놀이기구는 눈 뜨고 탈 수 있을만큼 딱 적당히 재밌더라고요. 속도가 꽤나 빠르긴 하지만 저처럼 무서운 놀이기구 잘 타지 못 하는 분들도 재밌게 탈 수 있는 놀이기구랍니다.
 

 
 쥬라기월드에 왔다면 또 하나 꼭 타봐야할 놀이기구인데요. 바로 쥬라기공원 라피드 어드벤처 입니다. 라피드 어드벤처는 에버랜드에 아마존 익스프레스와 비슷한 놀이기구지만 아마존 익스프레스 보다는 스릴있는 놀이기구였어요. 우비를 입고 탑승해야할만큼 꽤 많이 젖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물론 물을 맞는 정도는 복불복이지만 대게는 많이 젖는답니다. 저는 우비 없이 탑승했는데요. 저와 마찬가지로 우비 없이 탑승했던 제 친구는 홀딱 젖었지만 저는 다행히도 거의 젖지 않았답니다.
 

 
 쥬라기공원을 즐겼다면 다음 파크는 바로 슈렉 머나먼 왕국 성 입니다. 머나먼 왕국에서 유명한 놀이기구는 장화신은 고양이 Enchanted Airways 롤러코스터인데요. 꽤 무서운 롤러코스터라 저는 당연히 패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슈렉4D를 타고싶었는데 저녁 식사 예약시간이 얼마남지 않아 패스해야했어요. 다음번에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하세된다면 꼭 슈렉4D는 타보고싶어요. 
 

 
 저는 귀여운 마다가스카 회전목마를 마지막으로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놀이공원에 가면 체력을 많이 소모하게 되지만 그만큼 즐거운 체험들을 많이 할 수 있어 만족도가 정말 높아요. 구석구석 예쁜 장소가 정말 많아서 예쁜 사진들도 많이 찍을 수 있고요. 다음에 싱가포르로 여행 올 때도 저는 꼭 유니버셜스튜디오에 방문할거랍니다.
 

 
 지금까지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 후기였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