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 여행/태국 여행

두짓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 액티비티 및 웰니스 프로그램 BeWell by Dusit Thani Krabi Beach Resort, 아쿠아보드 & 싱잉볼 명상 & 태국어 레슨 후기

by 은디의 여행 2023. 9. 16.
728x90
반응형

 두짓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에 머무는동안 리조트 밖에 나가지 않아도 매일 매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었어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수영장에서 아쿠아보드 수업에 참여하고 DFit 라운지에서 태국어도 배우고, 싱잉볼 명상에 전신운동에 다양한 액티비티들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단련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웰니스 프로그램들이 정말 알차고 좋았기에 두짓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에 머무른다면 꼭 참여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앞선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듯 두짓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에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웰니스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제가 참여해본 아쿠아보드, 태국어 수업, 싱잉볼 명상 뿐만 아니라 줌바, 아쿠아 에어로빅, 요가, 비치런, 배드민턴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요일마다 다채롭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DFiT 및 짐에서 진행되는 Full Body Workout 프로그램에 참여하기위해 짐으로 향했는데요. 갑작스럽게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고요. 단 5분 전만 해도 해가 쨍쨍 날씨가 정말 화창했는데 말이죠. 걸음을 돌려 객실에 준비되어있던 우산을 꺼내 내려오던 찰나 지나가던 직원 분이 버기카에 태워주셔서 DFit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었어요. 두짓타니 크라비에 머무르는 동안 정말 편하게 휴가를 만끽할 수 있었던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이 아닐까 생각해요.

 DFit에서는 제가 참여했던 Full body Workout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는데요. 배드민턴과 피클볼, 비치런, 줌바 등의 프로그램이 모두 DFit 및 짐에서 진행된답니다. 또한 유료로 이용 가능한 무에타이나 PT도 DFiT에서 진행되고요.

 약45~50분 동안 진행된 전신운동프로그램 덕분에 땀을 정말 제대로 쫙 뺐답니다.

땀이 어찌나 줄줄 흐르고 몸이 개운하던지 운동이 끝나고 너무 배고파서 곧장 룸서비스를 주문했어요.

 여행 가면 평상시보다 더 많이 먹게되니 살이 찌기 쉽지만 이번 여행에선 요가를 비롯해 다양한 운동에 참여한 덕분에 체중이 늘지 않고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었답니다. 다음날 아침에도 열심히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겠다는 전의를 불태우며 주문했던 룸서비스 음식들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조식을 아침 일찍 먹은 후, 오전 9시에 진행되는 아쿠아보드 프로그램에 참여하기위해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Cocovida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저는 전날 예약을 하긴 했지만, 참여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 덕분에 예약 없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투숙객 분들도 있더라고요.

 보드 위에서 하는 요가는 처음인지라 혹시 요가하다가 물에 빠지는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중심만 잘 잡으면 보드가 뒤집어질 일이 거의 없으니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겠더라고요.


 이 날 아침 해가 쨍쨍하니 정말 더워서 등이며 어깨며 정말 많이 탔지만, 아쿠아보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예쁜 사진과 동영상을 많이 남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뻐근했던 몸이 시원하게 풀리니 하루 종일 컨디션도 좋았고요.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끌롱무앙비치를 바라보며 아쿠아보드 요가 수업을 들으니 수업 집중도 잘 되고, 운동이 힘들게 느껴지기 보단 행복하고 뿌듯하게 다가오는 순간이었습니다. 이 날 눈에 담아온 바다와 하늘이 아직도 머릿속에 선명하네요.

 아쿠아보드 수업을 마친 후 객실에서 가볍게 샤워를 하고 곧장 DFit 라운지로 향했어요. 바로 태국어 수업을 듣기 위해서였는데요.

 태국은 이번이 두번째 여행이었지만 아는 태국어라곤 싸와디카, 코쿤카, 아러이 마악 정도의 기본적인 말 뿐이었거든요. 하지만 50분 남짓한 태국어 수업을 들은 덕분에 태국의 문화에 대해서도 더 자세히 알고 보다 다양한 태국말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너무 좋았던 프로그램이라 DFiT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태국어 수업 또한 꼭 참여해보시길 강추드려요.

 아쿠아보드, 태국어 수업과 더불어 정말 좋았던 웰니스 프로그램인 싱잉볼 명상인데요. 원래 Sound Meditation 프로그램은 BeWell Studio에서 진행되지만, 간혹 장소가 바뀌곤하니 이 점 유의하셔서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참여했던 날 또한 장소가 갑작스레 변경되었거든요.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싱잉볼 소리에 귀 기울이며 잠깐이었지만 꿀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Sound Meditation은 가만히 누워있는 프로그램이라 하다가 잠에 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정말 신기하게도 싱잉볼 소리와 함께 생각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생각도 정리되고 마음도 편안해지는 시간이었답니다.


 아쿠아보드, 태국어 수업, 싱잉볼 명상, 전신 운동, 요가 등 정말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었기에 두짓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에 머무르는 동안 보다 행복하고 알차게 휴가를 보낼 수 있었어요. 
 크라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는 두짓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 Dusit Thani Krabi Beach Resort에 투숙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BeWell by Dusit Thani Krabi Beach Resort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